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빵빵플레이파크 김해점 (어린이 키즈카페 테마파크)

by 히트히트 2023. 1. 24.

키즈카페 어디까지 가보셨나요? 아무리 좋은 곳이라도 매번 같은 키즈카페만 가면 아이들이 지루해하죠? 부산 키즈카페는 웬만한 곳은 가본 거 같아서 김해 빵빵플레이파크에 다녀왔어요. 규모가.. 어머 무시하네요.

경남 김해 어린이 키즈카페 빵빵플레이파크

김해 빵빵플레이파크는 오렌지상가 지하2층에 입구가 있습니다. 상가 지하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되는데 사람이 몰리는 시간에는 자리가 부족한 편이니 참고하세요.

 

김해 내외동 빵빵플레이파크

영업시간

평일 10:30 - 20:00

주말 10:00 - 21:00

 

빵빵플레이파크 김해점입니다. 발권 먼저 해야겠죠?

빵빵플레이파크 이용권

종일권(롤러 포함) 23,000원

주말 2시간(롤러 포함) 15,000원

평일 3시간(롤러 포함) 15,000원

성인 이용권 2시간 (롤러, 오락실 이용) 15,000원

보호자 입장료(커피 or 생수 제공, 오락실 이용) 7,000원

 

​추가이용 안내

시간 추가 10분당 1,000원

보호자 롤러 추가 4,000원

양말 2,000원

 

발권을 하고 신발장에 신발을 보관합니다. 바로 옆에 코인노래방이 있네요. 

발권하는 쪽에는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들이 많이 있네요. 이니셜D 드래프트 한다고 핸들이 부러져라 꺾었던 추억이 ㅎㅎ  

펌프를 포함해서 몇몇 게임은 무료로 즐길 수 있으니 아이들만 신나게 놀게 아니라 어른들도 신나게 놀아봅시다.

코르크 사격 진짜 재밌어요. 인형을 두 개나 뽑았습니다. 팁을 드리자면 코르크가 살짝 왼쪽으로 나가니 조준할 때 오른쪽으로 5cm 정도 빗겨서 조준하시면.. 

홈런더비 이거는 거리가 너무 짧아서 반응할 시간이 별로 없습니다. 제가 민첩성이 떨어져서 그런 게 아니라 진짜 짧아요. 한번 해보시면 아실 겁니다. 그냥 감으로 휘둘러야 합니다 ㅎㅎ

두더지게임 같이 폭력적인 게임들은 하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이 보고 있어서요 ㅎㅎ

발권하고 반대쪽으로 가면 플레이파크가 나옵니다. 아이들 비명소리가 많이 들리는 거 보니 오늘도 쉽지 않겠네요.

지하 2층과 3층이 이어져 있습니다. 어마어마한 규모인데 놀고 있는 아이들의 수도 어마어마하네요.

안쪽에는 매점과 테이블들이 있습니다.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식당도 운영을 하고 있네요.

아이들 비명소리가 들리는 곳이 볼풀장이었네요. 특히 저 회전그네는 주의해 주세요. 큰 아이들이 무섭게 돌리는데 원심력 때문에 회전반경이 점점 커져서 애들이 다칠 수도 있어요. 그래도 재밌어 보입니다 ㅎㅎ

매점 옆에 있는 아이들은 낚시가 한창이네요. 밑을 보니 상당히 많은 물고기가 집어 돼 있습니다. 밑밥을 잘 쳤네요.

집라인은 스피드가 살짝 아쉬웠네요. 그래도 아래쪽이 그물이라 내려다보면 아찔할 거 같기는 합니다 ㅎㅎ

우리 고단한 아부지들을 위해 추억의 게임도 있네요. 저도 1942 한참을 플레이하다 뒤에서 느껴지는 기척에 뒤돌아보니 집사람이 서 있네요. 아이는 어디 갔는지 안보입니다. 이만 찾으러 가봐야겠네요.

사계절 썰매는 매시각 정각부터 30분간 이용가능합니다. 줄이 있긴 해도 회전율이 높아서 금방금방 탈 수 있어요.

클라이밍 있는 키즈카페 들어보셨나요? 제 아이는 무섭다고 포기했지만 어린아이들도 제법 높이까지 올라갑니다. 밑에서 직원분들이 안전하게 로프를 잡고 있어서 추락 위험은 없겠네요. 

키즈카페는 개인적으로 아이들이 많을 때 오면 더 재밌는 거 같습니다. 특히나 빵빵플레이파크 김해점은 넓어서 아이들이 많아도 복잡하지는 않았어요. 어른들끼리 대화하기 정신없기는 해도 아이들을 위해서 오는 곳이니까요. 재방문의사 100%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