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선상에서 신기 좋은 다이와 동계 방한화 DS-2350W-H

by 히트히트 2023. 2. 18.

여름 선상낚시는 크록스가 최고입니다. 그런데 겨울 선상낚시는 발꼬락이 시려서 방한화가 하나 필요하죠. 발 안시리고 가벼운 방한화를 찾다보니 다이와 제품으로 선택했네요. 어떤 장점이 있는지 한번 보시죠.

선상낚시, 방파제낚시에서 신기 좋은 다이와 방한화

저는 개인적으로 끈이 없는 신발을 좋아합니다. 등산할 때 신발끈이 반대쪽 신발에 걸려서 넘어질 뻔한 경험이 있는데 낚시중에 그런 사고를 당하면 정말 큰 부상을 입을 수가 있거든요.

다이와 동계 방한화 DS-2350W-H 언박싱 사진
다이와 동계 방한화 DS-2350W-H 정면 사진다이와 동계 방한화 DS-2350W-H 측면 사진
매끈하게 잘 빠진 다이와 방한화

다이와 방한화는 어린이 운동화 신듯이 찍찍이로 조여서 붙이면 발에 꼭 맞게 신을 수 있습니다. 신고 벗기가 너무 간편하죠. 저는 갯바위 갈때도 이 신발을 신고 가서 배타기 전에 갯바위화로 갈아신습니다. 착용감은 그냥 운동화라고 보시면 됩니다.

다이와 동계 방한화 DS-2350W-H 클로즈업 사진
다이와 동계 방한화 DS-2350W-H 후면 사진
내마모성이 높은 듀퐁사의 코듀라 원단을 사용

듀퐁사의 코듀라 원단을 사용해서 내구성이 좋다고 합니다. 선상이나 방파제에서는 신발 갑피에 데미지가 갈 일이 전혀 없어서 오래 신을 수 있겠네요. 발목부분에는 털이 나 있어 발목을 추위로부터 보호해줍니다. 다만 부산, 거제권에서 낚시를 하다보니 겨울이라고 해서 많이 춥지는 않아요. 다이와 방한화를 신고 낚시를 하다보면 발에서 땀이 날 정도입니다.

다이와 동계 방한화 DS-2350W-H 밑창 사진
밑창은 일반 운동화랑 차이가 없다

밑창은 고무돌기가 몇개 튀어나와있는데 무슨 역할을 하는지는 의문이네요. 그냥 운동화 밑창 같습니다. 선상에서 바닥이 바닷물에 젖은 상태에서도 미끄럽지는 않았습니다.

다이와 동계 방한화 DS-2350W-H 착용 사진다이와 동계 방한화 DS-2350W-H 착용 사진
끈을 조아서 발에 꼭 맞게 신을 수 있다

제가 발볼이 좁은 편이라 통큰 신발을 신으면 발이 놀아서 불편한데 다이와 방한화는 끈을 당겨서 조여주니 발을 타이트하게 잡아줍니다. 사용자의 발 형태에 따라 조절해서 신으면 착용감이 아주 좋습니다.

다이와 동계 방한화 DS-2350W-H 신고 있는 사진
외출용으로도 손색 없는 다이와 방한화

발목이 얇은 편인데도 핏하게 발을 잘 잡아줍니다. 동내 산책이나 가까운 곳에 외출할 때도 편하게 신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낚시 전용 신발이 또 하나 늘었네요.

댓글